저는 글쓰기를 정말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마음이 어지러울 때면 글을 쓰며 제 마음을 정돈하곤 합니다.
이처럼 저는 글쓰기의 '치유하는 힘'을 믿기에, 저에게 글쓰기를 의뢰하시는 분들에게 단순히 글을 완성해드리는 것을 넘어서서, 스스로 글을 잘 쓰실 수 있는 경지에 이를 수 있도록 많은 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그 분들 또한 저처럼 글쓰기를 통해 힘을 얻으셨으면 하는 소망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글을 완벽하게 완성해드리기도 하지만, 어떻게 하면 글을 좀더 쉽게 쓸 수 있는지 다양한 팁 또한 드리고 있습니다.
실제로 예전 타 재능사이트에서 있었던 일인데, 몇 년에 걸쳐 세 차례 정도 이직을 하셨던 한 분이 기억납니다.
매번 자기소개서를 쓸 때마다 제게 의뢰해오셨는데, 그 때마다 저는 글을 써드리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글을 잘 쓰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다양한 팁을 알려드렸고 결국 나중에는 처음에 비해 훨씬 좋은 글을 쓰시게 되어 하산(!)하신 적이 있습니다.^^
제가 재능을 판매해 수익을 얻는 것, 물론 기쁜 일입니다.
하지만 저의 글쓰기를 통해, 저와의 만남을 통해 글쓰기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신다면 그것이 어쩌면 더 기쁜 일일 것 같습니다.
글쓰기를 어렵게만 생각했던 시절이 제게도 있었지만, 글이라는 것은 쓰면 쓸수록 반드시 그 실력이 늘 수밖에 없는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우선, 저와 먼저 만나주세요^^
좋은 글로 결과물을 드리고, 또한 글쓰기에 눈을 뜨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글쓰기 경력 15년차 프리랜서입니다. 유명 대기업과 언론사에서 언론홍보 업무를 담당했고 지금은 여러 군데 짧은 글을 기고하며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