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권의 책이 탄생하는 데에
1개의 이야기가 탄생하는 데에
얼마나 오랜 시간과 많은 생각이 더해져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제가 팔로우한(이웃추가한) 블로그 이웃을 두 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합니다.
- 영감을 주지요
- 생각을 주지요
'영감을 주지요' 카테고리에는 대단한 파워블로거들을 등록해놓았습니다.
'영감을 주지요'에 등록된 이웃들은 각자 블로그에 본인만의 주제가 매우 분명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친절한혜강씨(PPT), 솔샤르(스케치), 무비럽웅(영화) 등 많은 블로거분들을 등록했죠.
오늘 이 '영감을 주지요' 이웃에 등록하게 된 인상적인 파워블로거님이 있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캔디 최명희'님이 그 주인공인데 '여행'과 관련한 컨텐츠만 무려 3,500개를 올린 분입니다.
수많은 콘텐츠들을 올리시고 2011년에 여행과 관련한 '현재진행형'이라는 에세이를 출판하셨더군요.
'세계를 향한 호기심', '국내 가볼만한 곳'을 주요 카테고리로 어마어마한 양의 콘텐츠들이 있는데
3,500개의 콘텐츠를 게시한 분이 평생에 여행과 관련해 딱 한 권의 책만을 출판하셨다니..
수많은 날들과 수많은 생각, 사진들이 농축되어 있음을 의심치 않을 수 없습니다.
3,500개의 기록 끝에 한 권의 책을 완성한 최명희님의 열정과 내공을 존경합니다.
저 역시 과거 수없이 많은 것들을 기록했습니다.
저의 기록과 경험들을 농축해 한 개의 글을 완성하며, 한 개의 글을 첨삭합니다.
진심을 담아, 감동을 담아 작업하겠습니다.
★원고수정 안내1. 원고를 보내주시면 간단한 내용 검토 후에 바로 작업에 들어갑니다.2. 희망완성일을 정하고 조율합니다.3. 원고 첨삭을 1회 완성한 후 발송해드립니다.4. 추가 ...